기어베스트코리아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에서 보증 서비스에 대한 교환 및 환불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질문을 하시는데, 하나하나 답변 드리기 이전에 먼저 이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착 3일내 하자 보증 (DOA)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보증 절차에 따라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에 RMA 인증을 받기 위해 지원 센터에 문의하세요. 제품 반송이 완료되면, 새 제품을 무료로 보내드리며 이때 배송비 또한 무료입니다. 전액 환불 역시 가능합니다. 기어베스트는 언제나 100% 위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니 안심하고 직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1. RMA 승인을 위해서는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제품과 선적 포장에 대한 명확한 사진이나 동영상를 찍어 보내셔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은 제품이 잘 보이도록 조명이 충분해야 하며, 거리로 제품을 촬영해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비디오를 보내주시면 업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지원 센터에 올리는 첨부 파일 크기는 2MB 미만이어야 합니다. 더 큰 첨부 파일은 support@gearbest.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기어베스트가 반환된 제품을 수령하고 제품이 결함이 있음을 확인한 후 반환 배송 비용은 유효한 반품 영수증에 따라 반환됩니다. 예를 들어, 반품 배송 수수료가 30달러인 경우, 기어베스트는 고객에게 동일한 금액의 30달러를 환불해 드립니다. 당사의 기술 팀이 DOA가 아닌 항목을 결정하는 경우, 기어베스트는 반송 배송 수수료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유효한 RMA반품 영수증이 없는 반품 배송 수수료 환불 요청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3. 제품 반환은 기어베스트의 승인된 운송 방법 중 하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미개봉 품목 및 미사용 품목에 대해서는 30일 무조건 환불을 보장


귀하가 상품을 수령한 지 30일 이내에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반송 배송 수수료는 고객의 책임이며 제품을 개봉한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환불을 위해서는 제품을 원래 포장되지 않았거나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45일내 하자 환불 보증 :


드문 경우이지만, 수령하신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45일 이내에 환불 또는 품목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배송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1년 수리 보증 :


제품 설명서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기본 제품 보증 기간은 무료 수리를 받을 수있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입니다. 모든 무료 수리는 제조업체의 확인을 거쳐 진행됩니다. 고객은 상품을 기어베스트로 반품하기 위한 배송료를 지불해야하며, 수리된 품목을 다시 고객에게 보내기 위한 배송료를 부담해야합니다. 사용자의 과실로 제품을 손상시키거나 오용한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보증 면제 항목 : 


1. 마모로 인한 자연 분해, 사용 중 파손, 손상은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이며 당사의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고객이 품목을 손상시키거나 오용한 경우 제품 보증이 즉시 무효화 됩니다. 이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교체 또는 예비 부품(해당되는 경우) 구매를 당사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부품의 가격과 배송비를 청구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증이 무효화 됩니다.


- 장치의 펌웨어를 덮어쓰거나 장치를 루팅

- 장치를 임의로 수리하기 위해 케이스를 개봉

- 제품의 부품 수정, 제거, 변경 또는 교환

- 원래 의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장치 사용

- 고장이 발생한 이후에도 제품을 계속 사용하여 더 심한 고장 발생


3. 모든 반품은 기어베스트의 지원팀이 승인한 이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래의 "보증 요청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요청이 불완전한 경우, 기어베스트는 보상을 거부할 권리기 있습니다. 고객이 사전 승인 (RMA 양식)없이 패키지를 반품한 경우, 잘못된 주소로 반품하거나, 잘못된 품목을 반품하거나, 빈 패키지를 반품한 경우에도 기어베스트는 보상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4. 반품된 모든 제품은 기술팀이 검사합니다. 반품된 제품을 복구할 수 없는 경우 기어베스트는 대체 방안을 제공합니다.


참고 사항 :


1. 제품을 반품하기 위한 운송료는 고객님이 지불하며 3일 내의 DOA 상황을 제외하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중국으로 반품하기 위한 모든 관세, 소비세 또는 관세는 고객님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고객님의 공인된 환불 금액에서 관세를 공제합니다.

3. 기어베스트는 기본적으로 고정 요금 배송을 통해 고객에게 항목을 다시 배송합니다. 고객이 보다 빠른 운송 방법을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관련 운송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보증 요청 방법 (반환, 수리 및 환불)


결함이 있는 제품만 보증 기간 내에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지원 센터에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증 절차를 신중하게 따르십시오.


1. 제품 하자를 상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어떤 문제가 언제, 어떻게 일어났는지 기재해주시고, 전체 주문 번호 및 제품 코드(SKU 번호)도 함께 기재하십시오.


2.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한 조치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십시오.


3. 외부 포장에 표시된 품목 코드를 제공하십시오.


4. 결함을 확인할 수 있는 선명한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내십시오. 적절한 조명 하에서 촬영하기를 권장합니다.


참고 : 사진/비디오는 선명하고 초점이 맞아야 하며, 적절한 조명과 거리에서 촬영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센터에서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유실, 잘못된 제품 또는 잘못된 소포 배송 시


포장에 서명하기 전에 포장을 열고 내용물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증 절차를 신중히 따라야 합니다.


1. 주문 번호와 제품 코드 (SKU 번호)를 사용하여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2. 외장 포장, 모든 선적 라벨이 보이는지, (해당되는 경우)받은 물품인지 명확한 사진을 보내주십시오.


- 제품이 배송 중 유실된 경우, 보증 기간 내에 유실된 제품 및 액세서리를 무료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 잘못된 제품을 배송 한 경우, 전액을 환불하거나 대체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이 잘못된 제품을 반품해야 할 경우 반품 배송료도 보상해 드립니다.



의류 반환 과정


30일 내 보증 및 반환 과정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문제를 확인한 경우 보증 절차를 따르고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RMA 인증을 요청하십시오.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주문 번호

2. 반환하려는 제품 코드

3. 반환 사유


고객 서비스 팀에서 위 정보를 바탕으로 교환/환불 여부를 검토합니다. 기어베스트에서 반품을 수령하면 교체품을 배송해 드리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 가능한 품목


수령 후 30 일 이내에 반품 / 환불 또는 교환 할 수있는 품목은 다음 기준을 따라야 합니다.


1. 도착시 손상되거나 파손, 얼룩 등의 결함이 있는 제품.

2. 사이즈 또는 색상이 주문과 일치하지 않는 제품.

3. 배송 도착 후 30일이 지나지 않았으며, 착용, 사용, 세탁을 거치지 않은 제품.



반품 불가 품목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1. 30일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2. 세탁, 착용, 사용 또는 오용

3. 판매, 수영복, 란제리 및 귀걸이와 같은 범주에 속하는 품목. 이러한 품목은 위생상의 이유로 보증 불가


모든 반품은 티켓 센터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반품 승인(Return Merchandise Authorization, RMA)이 없는 반품 된 품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이즈 문제


의류는 브랜드와 제조업체 간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제품의 사이즈 차트와 사이즈 변환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수로 잘못된 사이즈의 제품을 발송한 경우, 당사는 고객님께 전체 전액을 환불하거나 다른 크기의 품목을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이 잘못된 크기를 선택한 경우, 당사는 고객님께 교환 또는 환불을 제공하지만 반품 운송비는 고객의 비용으로 청구됩니다.



반품 배송료


반품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실제 우송료를 확인하려면 가까운 우체국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가장 저렴한 공인 항공 우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특수 제품 보증


1. 적용 대상 :

의류, 신발, 시계 및 보석, 손전등, 전화 및 태블릿 액세서리, 음료 용품, 가정 용품, 가정용 장식품, 파티 용품 및 가정용 직물 등 입니다. 상기 카테고리에 대한 반품은 물품을 받은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만 수락 가능합니다. 도착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거나 잘못된 상품인 경우에만 교환 또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조건에 해당되면 RMA 양식을 작성하고 가격표가 부착된 상태에서 미착용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2. 모든 기어베스트 제품은 배송 전에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칩니다 :

용도 및 특성에 따라 RC 장난감, 스쿠터 및 휠을 포함한 제품 카테고리는 반복적으로 마모되어 찢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RC 장난감, 스쿠터 및 바퀴와 관련된 45일 환불 보증은 제품이 상자에서 작동하지 않는 3일 DOA 기준만을 적용합니다. 도착한 제품을 검사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3. 예비 부품 및 부속품에 대한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결함있는 액세서리를 받았거나 액세서리가 누락 된 경우 주문을 받은 후 3일 이내에 당사의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이 기간이 지나거나 액세서리를 오용한 경우 고객은 교체품을 구입해야합니다.



환불 상세 사항


기어베스트 환불은 기본적으로 기어베스트 월렛(스토어 크레딧)으로 직접 적립됩니다. 언제든지 GB Wallet을 사용하여 GearBest.com에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B 월렛 잔액을 원래 결제 수단으로 이체하려면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1. GB 월렛으로 환불 받으려면 24~48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계정에 로그인하여 확인하십시오. 

2. PayPal(페이팔) 환불의 경우 PayPal 계정에 거래가 표시되는 데 최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계정 기록을 통해 환불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처리 시간은 전적으로 PayPal에 달려 있습니다. PayPal 계정이 없는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7-14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신용 카드 환불의 경우 계정에 표시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7~14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지연은 전적으로 귀하의 신용 카드 회사 및 모든 중개인에 달려 있습니다.



평생 기술 지원


기어베스트는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기술 지원을 평생 동안 제공합니다. 걱정 없이 구입하시고 넉넉한 지원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A/S 센터 연락하기 : http://www.gearbest.com/about/contact-u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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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보기

  1. 2017.11.10 10:00

    비밀댓글입니다

  2. 강관성 2017.11.12 16:55 신고

    배송때문에 주문 취소요청을 했는데 아직도 주문 취소가 안됐어요..
    이미 다른 물건으로 주문했는데...
    빠른 조치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W1711072118177969 입니다.

    • BlogIcon gearbest.com 2017.11.15 18:10 신고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담당자 이미 확불처리해드렸죠 주문해던 제품 11월 20일 재입고 예정입니다

  3. 2017.12.07 20:56

    비밀댓글입니다

  4. 이태삭 2017.12.09 00:08 신고

    안녕하세요
    WB1711261853011492
    위 제품번호 상품을 구매했는데요 초기액보도 안붙어있고 설명서도 포함되어 있지 않아 원래 제품이 이런건가 해서 검색을 해보니 해외 리뷰를 보니 초기보호필름도 붙어있고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중고나 리퍼 제품같아 껄끄럽고 기분이 상하네요 새제품 구매했는데 중고 구매한거 같아 반품 하려 하는데 가능한가요? 오늘 수령한 제품 입니다.

    • BlogIcon gearbest.com 2017.12.09 17:52 신고

      안녕하세요 시진 하고 동영상을 찍고 기어베스트 서비스 센터에 담당자를 찾으면 되요 환불 처리해 드릴게요 -

  5. 왐바 2018.01.04 12:18 신고

    문의드립니다..
    어제 새벽('18.01.04) 구매요청 했다가 바로 취소했습니다.
    카드취소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문번호 : W1801031043196014

  6. 유리 2018.01.13 16:21 신고

    order # W1712242140513292
    위 제품 번호로 창문 로봇 청소기를 주문 했습니다.
    상품 수령 후 즉시 작동을 시켰는데, 상품에 바퀴가 두 개 있는데 한 쪽 바퀴 작동이 안 됩니다.
    제품 하자를 발견한 후 바로 기어베스트 티켓에 문의와 서포트 센터로 동영상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 문제 해결을 위한 답변은 못 받았습니다.
    확인 후 조치 부탁 드리겠습니다.

  7. 2018.06.22 00:59

    비밀댓글입니다

  8. 2018.12.12 12:18

    비밀댓글입니다

  9. 서영헌01028034594 2019.02.05 17:26 신고

    18년 태클라스트 t20 직구 사용중 얼마 되지 않아 액정 에 줄같은은개 가면서 화면이 불은 들어 오는데 검정 화이트 이개 다내여 소리 들리는걸루 봐서 는 작동대고 액정 나간거 나 접촉 쪽이상 같은대 as 할곳 있나요ㅛ 방법좀 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