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효스킨 - 아트북 개발 페이지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 질문란, 그리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운송, 추적, 교환 및 환불, 보증 정책, 창고 위치 및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가장 자주 묻는 20 가지 질문에 대한 답 부분입니다. 이것이 부디 고객님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문 관련


1. 주문서에는 왜 송장 번호가 없어요?

미등록 항공 우편을 통해 발송된 택배에는 송장 번호가 없습니다. 고객님이 택배를 추적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항공 우편, Priority Line 또는 신속 배송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2. 주문 직후에 상품 가격이 낮아지는 건 어떻게 된 거죠?

기어베스트는 가능한 한 최저 가격으로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가격이 하락한 경우 아무것도 묻지 않고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의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 단, 72시간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Flash Deal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주문할 때 무료 배송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먼저 구매할 상품을 선택한 다음 배송할 대상 국가 및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선택할 수 있는 배송 옵션은 표준 우편함, 특급 우편함 등등 여러개가 있습니다. 배송을 확인 후 가격 및 배달 조건을 확인하세요. 등록된 항공 우편, Priority Line 및 신속 배송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특정 지역은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나서 아래처럼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배송 목적지 국가를 선택하세요.


여기에서 무료 배송(FREE SHIPPING)을 선택하세요.


4.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요?

배송을 시작하지 않은 상품은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내 주문(My Orders)'섹션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메뉴에 진입하면 자세한 주문 취소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5. 세금을 추가로 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된 창고가 목적지 국가에 있다면, 세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창고가 다른 국가에 있는 경우 추가 수입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죠?

배송이 영업일 기준으로 25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역 우체국이나 사용하신 택배 서비스에 문의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7. 도착 시 파손된 물품(DOA)을 어떻게 신고해요?

주문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도착 후 3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먼저 상품의 손상이 잘 드러나도록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주세요. 다음으로 고객 지원 센터 ('Contact us' -> 'super support center' -> 'ticket') 에 티켓을 제출하고 RMA(반품 상품 인증) 번호를 받으세요. 이렇게 하면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8. 택배가 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PO박스를 확인해야 하나요?

선적 후 25일 이내에 택배를 받지 못한 경우 PO 박스에서 택배가 대기 중일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거의 해당 사항이 없음) 택배가 신속 배송을 통해 발송된 경우, 택배 회사에 연락하여 상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생긴 곳인데 현재 한국에는 없습니다.


9. 택배에 누락된 상품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택배가 도착하면 서명하기 전에 내용물을 잘 확인해 주세요. 누락된 상품을 발견하셨다면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단계적으로 아래의 보증 프로세스(warranty process)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주문 번호와 상품 코드(SKU번호)를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그리고 상품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외부 포장, 운송 라벨, 가능한 잘 도착한 상품의 사진까지 잘 보이도록 찍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 번호, 제품 코드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 누락된 상품이 있다면, 보증 기간 내에 누락된 상품 및 부속품을 무료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 잘못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전액 환불 또는 대체 품목을 발송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에서 고객님이 잘못 받으신 상품을 반품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반품해야 한다면 반품 배송료를 보상해 드립니다.


10. 받은 상품이 마음에 안 들면 어떻게 해요?

● 받으신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DOA), 보증 및 반품 절차를 따르고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에 지원 센터를 통해 RMA(반환 상품 인증)를 받으세요. 손상이 명확히 드러난 상품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손상된 상품을 반품하는 비용은 기어베스가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 상품에 결함이 없고 기타 다른 이유로 상품을 반품하고자 하시면, 상품 수령 후 45일 이내에만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때에는 반품 배송비를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제품 포장을 뜯지 않은 경우여야 합니다.

● 상품 페이지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기본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1년 이내에는 상품에 발생한 하자를 무료로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처음 상품을 구입하실 때 신중하게 살펴보고, 제품이 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이곳에서 기어베스트 보증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환불은 어떤 계좌로 받을 수 있나요?

기어베스트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하여 환불 계좌를 확인할 것입니다. GB 월렛 (원래 구입 가격의 두 배에 해당하는 GB 포인트를 제공) 또는 원래 구입에 사용하신 계정(페이팔, 신용 카드 등)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의 보증 및 환불 정책(Warranty and Return Polic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물류 창고 관련


12. 물류 창고를 어떻게 고르나요?

일반적으로는 목적지 주소와 가장 가까운 국가의 창고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 절차가 빨라지고, 추가 수입세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며, 장거리 배송시 택배가 손상될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창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이웃 국가의 창고를 선택하세요.


이처럼 Local Warehouses 에서 물류창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물류 창고에 대한 세금이 따로 붙나요?

창고가 목적지 주소와 다른 국가에 있을 때에만 추가 수입 관세가 부과됩니다. 창고가 동일한 국가에 있으면 추가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14. 한국에도 물류 창고가 있나요?

기어베스트의 물류창고는 전세계에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아까운 위치는 아래 2곳 입니다.


- 중국 심천: 전세계로 선적

- 홍콩(물류창고 2개): 전세계로 선적


그 외에는 아래와 같은 위치에 물류 창고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국, 버밍햄 (EU, 영국 및 영국-2, 총 3개 창고):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영국,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 미국, 로스앤젤러스 (US-LA, US-NY, US-NYC 및 US-SC, 4 개의 창고) - 미국 배송

- 스페인, 알리 칸테 (ES 창고): 스페인과 포르투갈로 배송

- 스페인, 톨레도 (ES-ED 창고): 스페인으로 배송


15. 물류창고를 왜 직접 선택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선택되면 안 되나요?

기어베스트는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물류 창고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러 위치의 배달 시간과 가격을 비교하여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이슈


16. 수퍼 서포트 센터(Super Support Center) 메뉴엔 어떻게 진입하나요?

아래와 같이 라이브 채팅 버튼을 클릭하거나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의 "문의하기(Contact Us)"탭에서 "Super Support Cent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의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Contact Us) - 고객 지원(Contact Support) (더블 클릭)

다른 방법으로, 각 상품 페이지 하단에서 'Customer Support' 버튼을 찾아 들어오실 수도 있습니다.


17.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했는데 응답이 없어요.

기어베스트 고객 서비스는 24시간 이내에 모든 질문에 대하여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접수오류로 인해 24시간 내에 회신을 못 받으셨다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며, 불편하시더라도 다시 한 번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고객 서비스가 문제 해결보다는 예의범절에만 급급하는 것 같네요?

저희는 고객의 감정을 돌보는 것을 문제 해결의 핵심 요소로 간주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이슈


19. 사전 판매(Presale) 페이지에 재고나 ETA에 대한 세부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에는 표준 운송 날짜가 표시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24시간 이내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세부정보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는 번거로우시더라도 24시간 이내에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면 원하시는 정보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20. GB 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그렇습니다. 전년도 11월 이전에 획득한 GB 포인트를 현재 연도의 3월 31일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은 통상적으로 6개월 입니다. 단, 반품은 기어베스트 지원팀이 승인하고 나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 또는 Super Support Center 또는 고객 지원부의 Live Chat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