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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베스트 자주묻는질문 FAQ 20가지 모음

category AS_FAQ 2017.10.23 18:42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가족 여러분!


기어베스트 질문란, 그리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운송, 추적, 교환 및 환불, 보증 정책, 창고 위치 및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가장 자주 묻는 20 가지 질문에 대한 답 부분입니다. 이것이 부디 고객님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문 관련


1. 주문서에는 왜 송장 번호가 없어요?

미등록 항공 우편을 통해 발송된 택배에는 송장 번호가 없습니다. 고객님이 택배를 추적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항공 우편, Priority Line 또는 신속 배송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2. 주문 직후에 상품 가격이 낮아지는 건 어떻게 된 거죠?

기어베스트는 가능한 한 최저 가격으로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가격이 하락한 경우 아무것도 묻지 않고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의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 단, 72시간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Flash Deal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주문할 때 무료 배송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먼저 구매할 상품을 선택한 다음 배송할 대상 국가 및 배송 방법을 선택하세요. 선택할 수 있는 배송 옵션은 표준 우편함, 특급 우편함 등등 여러개가 있습니다. 배송을 확인 후 가격 및 배달 조건을 확인하세요. 등록된 항공 우편, Priority Line 및 신속 배송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특정 지역은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나서 아래처럼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배송 목적지 국가를 선택하세요.


여기에서 무료 배송(FREE SHIPPING)을 선택하세요.


4.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요?

배송을 시작하지 않은 상품은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내 주문(My Orders)'섹션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메뉴에 진입하면 자세한 주문 취소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5. 세금을 추가로 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된 창고가 목적지 국가에 있다면, 세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창고가 다른 국가에 있는 경우 추가 수입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죠?

배송이 영업일 기준으로 25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역 우체국이나 사용하신 택배 서비스에 문의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7. 도착 시 파손된 물품(DOA)을 어떻게 신고해요?

주문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도착 후 3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먼저 상품의 손상이 잘 드러나도록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주세요. 다음으로 고객 지원 센터 ('Contact us' -> 'super support center' -> 'ticket') 에 티켓을 제출하고 RMA(반품 상품 인증) 번호를 받으세요. 이렇게 하면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8. 택배가 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PO박스를 확인해야 하나요?

선적 후 25일 이내에 택배를 받지 못한 경우 PO 박스에서 택배가 대기 중일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거의 해당 사항이 없음) 택배가 신속 배송을 통해 발송된 경우, 택배 회사에 연락하여 상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생긴 곳인데 현재 한국에는 없습니다.


9. 택배에 누락된 상품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택배가 도착하면 서명하기 전에 내용물을 잘 확인해 주세요. 누락된 상품을 발견하셨다면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단계적으로 아래의 보증 프로세스(warranty process)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주문 번호와 상품 코드(SKU번호)를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그리고 상품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외부 포장, 운송 라벨, 가능한 잘 도착한 상품의 사진까지 잘 보이도록 찍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 번호, 제품 코드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 누락된 상품이 있다면, 보증 기간 내에 누락된 상품 및 부속품을 무료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 잘못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전액 환불 또는 대체 품목을 발송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에서 고객님이 잘못 받으신 상품을 반품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반품해야 한다면 반품 배송료를 보상해 드립니다.


10. 받은 상품이 마음에 안 들면 어떻게 해요?

● 받으신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DOA), 보증 및 반품 절차를 따르고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에 지원 센터를 통해 RMA(반환 상품 인증)를 받으세요. 손상이 명확히 드러난 상품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손상된 상품을 반품하는 비용은 기어베스가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 상품에 결함이 없고 기타 다른 이유로 상품을 반품하고자 하시면, 상품 수령 후 45일 이내에만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때에는 반품 배송비를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제품 포장을 뜯지 않은 경우여야 합니다.

● 상품 페이지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기본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1년 이내에는 상품에 발생한 하자를 무료로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처음 상품을 구입하실 때 신중하게 살펴보고, 제품이 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이곳에서 기어베스트 보증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환불은 어떤 계좌로 받을 수 있나요?

기어베스트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하여 환불 계좌를 확인할 것입니다. GB 월렛 (원래 구입 가격의 두 배에 해당하는 GB 포인트를 제공) 또는 원래 구입에 사용하신 계정(페이팔, 신용 카드 등)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의 보증 및 환불 정책(Warranty and Return Polic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물류 창고 관련


12. 물류 창고를 어떻게 고르나요?

일반적으로는 목적지 주소와 가장 가까운 국가의 창고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 절차가 빨라지고, 추가 수입세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며, 장거리 배송시 택배가 손상될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창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이웃 국가의 창고를 선택하세요.


이처럼 Local Warehouses 에서 물류창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물류 창고에 대한 세금이 따로 붙나요?

창고가 목적지 주소와 다른 국가에 있을 때에만 추가 수입 관세가 부과됩니다. 창고가 동일한 국가에 있으면 추가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14. 한국에도 물류 창고가 있나요?

기어베스트의 물류창고는 전세계에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아까운 위치는 아래 2곳 입니다.


- 중국 심천: 전세계로 선적

- 홍콩(물류창고 2개): 전세계로 선적


그 외에는 아래와 같은 위치에 물류 창고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국, 버밍햄 (EU, 영국 및 영국-2, 총 3개 창고):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영국,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 미국, 로스앤젤러스 (US-LA, US-NY, US-NYC 및 US-SC, 4 개의 창고) - 미국 배송

- 스페인, 알리 칸테 (ES 창고): 스페인과 포르투갈로 배송

- 스페인, 톨레도 (ES-ED 창고): 스페인으로 배송


15. 물류창고를 왜 직접 선택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선택되면 안 되나요?

기어베스트는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물류 창고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러 위치의 배달 시간과 가격을 비교하여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이슈


16. 수퍼 서포트 센터(Super Support Center) 메뉴엔 어떻게 진입하나요?

아래와 같이 라이브 채팅 버튼을 클릭하거나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의 "문의하기(Contact Us)"탭에서 "Super Support Cent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의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Contact Us) - 고객 지원(Contact Support) (더블 클릭)

다른 방법으로, 각 상품 페이지 하단에서 'Customer Support' 버튼을 찾아 들어오실 수도 있습니다.


17.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했는데 응답이 없어요.

기어베스트 고객 서비스는 24시간 이내에 모든 질문에 대하여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접수오류로 인해 24시간 내에 회신을 못 받으셨다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며, 불편하시더라도 다시 한 번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고객 서비스가 문제 해결보다는 예의범절에만 급급하는 것 같네요?

저희는 고객의 감정을 돌보는 것을 문제 해결의 핵심 요소로 간주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이슈


19. 사전 판매(Presale) 페이지에 재고나 ETA에 대한 세부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에는 표준 운송 날짜가 표시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24시간 이내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세부정보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는 번거로우시더라도 24시간 이내에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면 원하시는 정보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20. GB 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그렇습니다. 전년도 11월 이전에 획득한 GB 포인트를 현재 연도의 3월 31일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은 통상적으로 6개월 입니다. 단, 반품은 기어베스트 지원팀이 승인하고 나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 또는 Super Support Center 또는 고객 지원부의 Live Chat을 통해 확인하세요.


기어베스트 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ntleve 2017.11.11 10:52 신고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나와있는데로 가입을하고 무사히 주문을 완료했는데
    아침에 확인을해보니 전화번호를 앞자리를 +82 10으로 입력해야하는데 01로 입력했는데 큰 문제는 없나요?
    우체부들이 알아서 전화를 할수있겠죠?......

  2. 2017.11.16 14:23

    비밀댓글입니다

  3. 임휘권 2017.11.16 14:29 신고

    주문을 하고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결제취소가 안되네요
    확인좀 할수 있을까요?
    주문번호는 W1711102255066911 입니다.

    • BlogIcon gearbest.com 2017.11.16 15:43 신고

      안녕하세요, 고객님! 본 블로그의 우측 상단 사이드바에 보시면 배송문의가 있습니다. 그곳에 직접 영어로 남겨주시면 더 빠릅니다. 그리고 카드취소의 경우는 카드사마다 영업차이가 있기 때문에 카드사에 문의하시는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김규태 2017.12.11 13:12 신고

    궁금한게 있습니다
    제가 직구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기어베스트에서 물건을 어렵게 구매를 했지만
    갑자기 무슨 환불 이라는게 나와있었습니다.
    한 일주일 이상이 걸려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환불이 되었다는건지 뭐가 잘못된거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뭐 배송대신해주는 곳을 사용해야지 받을 수있는건가요?
    제가 아직 경험이 없어서 저의 집 주소를 넣고 뭐 암튼 여기서 알려준 대로 했는데 배송이 안되더라고요
    어떻게 된건가요? 환불이 되었다면 돈이 다시 들어와야하는데 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WA1712032212538623

  5. 김규태 2017.12.13 15:25 신고

    저기요.....
    궁금한게 있습니다
    제가 직구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기어베스트에서 물건을 어렵게 구매를 했지만
    갑자기 무슨 환불 이라는게 나와있었습니다.
    한 일주일 이상이 걸려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환불이 되었다는건지 뭐가 잘못된거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뭐 배송대신해주는 곳을 사용해야지 받을 수있는건가요?
    제가 아직 경험이 없어서 저의 집 주소를 넣고 뭐 암튼 여기서 알려준 대로 했는데 배송이 안되더라고요
    어떻게 된건가요? 환불이 되었다면 돈이 다시 들어와야하는데 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WA1712032212538623

    답변언제 줘요....
    그리고 왜 반송이 되었냐고요~!!!!!

    • BlogIcon gearbest.com 2017.12.13 16:41 신고

      안녕하세요 고개님 배송 지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NORTH KOREA 복한 입니다저희 기어베스트 복한에 배송 불가능합니다 확인하시고 수정한후에 다시 구매 가능합니다

  6. 김규태 2017.12.18 17:15 신고

    아니 저도 저희 나라 한국 선택하고 싶은데
    Korea, D.P.R.K
    밖에 없어요
    한국 선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7. comedream 2018.01.26 14:07 신고

    두가지 제품을 주문했는데 한가지만 배송되었습니다.
    오더번호 : W1801162224564725
    테블릿은 오늘 받았는데 키보는 받지못했습니다.
    키보드의 배송은 어떻게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8. comedream 2018.01.30 17:06 신고

    답편이 없어서 다시 글 남깁니다.
    두가지 제품을 주문했는데 한가지만 배송되었습니다.
    오더번호 : W1801162224564725
    테블릿은 받았는데 키보드는 받지못했습니다.
    키보드의 배송은 어떻게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9. 김영섭 2018.02.08 16:45 신고

    안녕하세요
    6가지 제품을 구매했는데 4개만 왔어요
    Order No.:W1801300330412763
    도착하지않은 품목 : Car Wide Angle Reversing Lens Film - TRANSPARENT 213899001
    Car Auto Anti-glare Visor Mirrors - COLORMIX 159140001
    확인부탁 합니다.

  10. hoon 2018.05.10 12:40 신고

    물건이 불량이라 환불요청했는데. 체크마이 티켓에 작성하면 되는건가요?

  11. 2018.05.18 10:57

    비밀댓글입니다

  12. marese 2018.06.04 14:07 신고

    18060100984101179113
    환불신청 했는데 잘안되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13. yurim 2018.06.08 04:53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품을 구입을했는데 아직도 배송시작을 안해서요..
    DHL로 신청했었는데.. 배송은 안되고 언제 배송되는지 알수있나요..? 문의를 해도 계속 같은 답오고 이번주 배송해주기로 했는데 상품 준비중이라고 답변이 와서요. 5/15주문하고 아직도 못받고 있네요..
    Order No: 18051500927702534762

    • BlogIcon gearbest.com 2018.06.08 20:00 신고

      안녕하세요, 고객 님. 죄송한데 고객 님 주문하신 제품은 재고 없어서 발송하지 못합니다. 제품 교환이나 환불하시려면 support.gearbest.com 우리 고객 서비스 센터를 연락하세요~. 일단 의사소통이 안되시면 저희가 번역 도와 그리겠습니다.

  14. nate 2018.08.27 16:14 신고

    프로모션 쿠폰 입력란이 없던데 없어진건가요?
    https://www.gearbest.com/temperature-control-mods/pp_633209.html?wid=1527929
    https://www.gearbest.com/rebuildable-atomizers/pp_009219843643.html?wid=1433363
    이 두개를 장바구니 넣고 했거든요

  15. 남호원 2018.09.21 15:52 신고

    6077580144617
    In transit
    UnknowSouth Korea
    2018-09-12 17:00:00 Customs clearance processing complete.

    Destination: South Korea
    Origin: Unknow No Corresponding Track
    First vessel Query takes : 105 MS
    2018-09-12 17:00:00Customs clearance processing complete.
    2018-09-12 11:00:00Parcel is in clearance.
    2018-09-12 07:00:20Parcel arrived at the airport.
    2018-09-12 02:00:00Departed Hongkong Sorting Centre.

    세관에서 있다고 나오는데.. 관세때문인가요? 아님 개인통관번호 이런거 있어야 하나요? 원래 세관통과가 오래 걸리는건가요?
    홈페이지에는 클릭 잘못해서 배송완료-리뷰 작성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기다려야 하나요?

    출처: http://gearbestkorea.tistory.com/877?category=674966 [기어베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