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베스트코리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어베스트는 항상 최신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제품의 퀄리티가 좋은 최상품만 판매하고 있음을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점점 한국에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매자가 늘어남에 따라 여러가지 문의하실점도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분들께서는 기어베스트 공식 서포트 포럼을 이용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기어베스트 A/S 전문 센터에 먼저 의뢰를 주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의 서포트 센터를 이용해서 직접 문의하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셔서 영어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혹은 위에 있는 페이스북 매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도 질문 가능하십니다.


들어가시면,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실텐데, 아직 한글은 공식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공식 지원은 현재 진행형에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영어공부 한다고 생각하시고,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영어로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이렇게 표시된 부분은 무조건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첫번째 Question Type 에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되며, 위의 스크린샷에 표시된 예시는 주문에 대한 문의 부분 입니다. 선택하시고, 바로 오른쪽에 세부 질문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선택된 내용은, 내 제품이 언제쯤 출고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있는 Order Numver는 W로 시작하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Captcha에는 스펨 방지 문자를 보이시는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통 공식적으로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무처리가 길어지거나 주말의 경우 다소 늦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꼭 답변은 옵니다. 여유를 가지시고 기다려 주세요!


만약 그래도 연락이 없다면, 이곳에 답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다실 때에는 아래의 두 가지를 꼭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애프터 서비스에 관한 문의 상항있으면 꼭 주문번호를 알려주세요.

2. 제품 문의는 해당 제품명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어베스트 주문시 배송방법 선택 및 배송조회 방법


언제나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기어베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보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DarkAngel 2018.05.21 18:45 신고

    Order No: 18051700990809370167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내티켓에 신용카드 멀 인증하라고 나와서 주문 환불 당했습니다.. 다행히 두번째 구매때는 24시간 내에 인증을해서 승인 티켓이 날라왔는데 위 구매건은 자동으로 환불이 되는건지 아니면 제가 티켓을 보내야 하는지 환불 기간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3. 2018.06.02 02:59

    비밀댓글입니다

  4. marese 2018.06.04 17:17

    18060100984101179113
    환불신청 했는데 잘안되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5. dkapffl 2018.06.14 17:15

    18061200922701119811 - 주문번호
    티켓으로도 문의하고 페메로도 문의했는데 주문취소를 안해줘요 자꾸 다른말만해요 제발 취소좀해주세요ㅡㅡ진짜속터져요 취소해달란말만 몇번을한건지 페이팔결제한거 그대로 환불원합니다

    • gearbest.com 2018.06.19 09:57

      안녕하세요, 고객 님. 고객 님이 환불 원하신 주문을 이제 취소했습니다~

  6. 2018.06.15 22:18

    비밀댓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 님. 단오 휴가때문에 늦게 답장 하셔서 죄송합니다. 고객 님이 제품 교환을 하시려면 support@gearbest.com 이 메일로 제품 문제를 반영해 주세요. 영상을 찍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7. honeypeanuts 2018.07.13 13:45

    ticket : T18071106031
    주문번호 18062500985420066055
    tvbox 구매 후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리모컨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배터리 문제인가 싶어 다른 배터리로 교체해봐도 동일하네요.
    그리고, tvbox도 자꾸 사용 중에 멈춰서 재시작을 해야 합니다. 교환이 필요할 거 같아 ticket 신청했는데, 자꾸 배터리 확인해라, 가까이서 해봐라, tvbox 재시작해봐라, 케이블tv회사에 연락해보라는 둥 엉뚱한 소리만해서 진행이 느리네요. 여기서 혹시 빠른 처리가 되게 도움 주실 수 있을까요?

  8. 2018.07.16 13:38

    비밀댓글입니다

  9. byang 2018.08.06 16:24

    Order No: 18072400959921328463 주문한지 2주가 넘었는데 아직 packed에도 안넘어 갔습니다 문의를 하긴 했는데 기다리는거랑 다른물품으로 선택하라는데 언제쯤 보내 줄까요

  10. 2018.08.06 16:26

    비밀댓글입니다

  11. 2018.09.04 10:43

    비밀댓글입니다

  12. 2018.09.12 12:56

    비밀댓글입니다

  13. 남호원 2018.09.22 10:39

    6077580144617
    In transit
    UnknowSouth Korea
    2018-09-12 17:00:00 Customs clearance processing complete.

    Destination: South Korea
    Origin: Unknow No Corresponding Track
    First vessel Query takes : 105 MS
    2018-09-12 17:00:00Customs clearance processing complete.
    2018-09-12 11:00:00Parcel is in clearance.
    2018-09-12 07:00:20Parcel arrived at the airport.
    2018-09-12 02:00:00Departed Hongkong Sorting Centre.

    세관에서 있다고 나오는데.. 관세때문인가요? 아님 개인통관번호 이런거 있어야 하나요? 원래 세관통과가 오래 걸리는건가요?
    홈페이지에는 클릭 잘못해서 배송완료-리뷰 작성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기다려야 하나요?

  14. 김명내 2018.10.24 23:01

    오더번호 18091800903210550135 에 대한 배송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통해 문의하였으나, 송장 등 언제, 어떻게 배송 완료되었다는 어떠한 근거없이 배송 완료 되었다는 답변만 하고 있습니다. 운송회사에도 2차례에 걸쳐 직접 문의하였는데, 60 시간이 지난 지금도 답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15. 2018.11.01 18:09

    비밀댓글입니다

  16. BlogIcon 연락목적 2018.12.05 16:40 신고

    18092800960813193618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유학생활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품을 취소한 것에 대해 문의를 했는데 의사소통이 안되어
    찾던도중 한국 공식 블로그에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9월 29일에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핸드폰mi8, amazefitbip, 보호 필름2개)
    다름 물품들은 잘 도착을 했는데 핸드폰이 배송이 너무 늦더라고요.
    9월 28일에 주문을 했는데 이제 막 도착을 한대요.
    사실 물건을 너무 오래 기달려서 10월10일에 환불을 요구했습니다.(티켓을 통해) 그냥 블랙프라이데이에 다른제품을 구매하려 했죠.
    기어베스트에서 해준다고 하셔서 환불이 된줄 알았는데 10월 17일에 배송이 시작되더군요. 왜 배송중이냐 물어봤는데 명확한 답을 주지 않았습니다. 저는 미국 학교 메일함 이용하고 미국 신용카드를 사용했는데, 떙스기빙(미국 연휴 10월 21일 부터 25일)에 모두 문을 닫아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11월 말에 통장을 확인해보니 환불은 되어있지 않고 배송은 여전히 진행중이더군요. 다시 한번 물어보니 제가 물건이 배송중이라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너무 화가 나고 어이가 없습니다. 이제품을 받기 싫은데 취소도 안되고... 반품도 제가 배송비를 부담해야한다고 하던데..........거의 2달이상을 핸드폰떄문에 너무 고생했습니다. 배송 취소도 안되고 의사소통이 너무 안되서 도움을 요청하고자 연락드렸습니다. 도저히 대화가 되지 않습니다.

  17. 2018.12.14 13:46

    비밀댓글입니다

  18. BlogIcon phatsist 2018.12.27 16:27 신고

    샤오미 노트북을 구매 했습니다만 배터리 자가 방전율이 5% 정도인데 이런것의 이상여부를 국내에선 확인 할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19. 서영헌01028034594 2019.02.05 16:54

    18년 태클라스트 t20 직구 사용중 얼마 되지 않아 액정 에 줄같은은개 가면서 화면이 불은 들어 오는데 검정 화이트 이개 다내여 소리 들리는걸루 봐서 는 작동대고 액정 나간거 나 접촉 쪽이상 같은대 as 할곳 있나요ㅛ 방법좀 급해요

  20. 2019.02.05 16:59

    비밀댓글입니다

    • 서영헌01028034594 2019.02.05 17:07

      ???비밀로하면 어께보나여

  21. 2019.02.05 17:26

    비밀댓글입니다

    • 서영헌01028034594 2019.02.05 17:31

      이것도 어케보라고

TOP